Kamis, 13 November 2014

LIRIK LAGU KYUHYUN - 사랑이 숨긴 말들 (One confession) [INDO TRANSLATE]

KYUHYUN -  사랑이 숨긴 말들 (One confession)
(INDO TRANSLATE)

Artist : 규현 (KyuHyun)
Title: 사랑이 숨긴 말들 (One confession)
Album: The 1st Mini Album '광화문에서 (At Gwanghwamun)'
Length: 04:31



          가만히 너를 바라볼 때면
[00:09.01]gamanhi neoreul barabol ttaemyeon
          수 많았던 날들이 생각나
[00:15.94]su manhatdeon naldeuri saenggangna

          너였던 아침과 많은 밤들
[00:23.95]neoyeotdeon achimgwa manheun bamdeul
          이젠 습관이 됐나 봐



[00:30.63]ijen seupgwani dwaenna bwa
          *물들어가 너에게로 난
[00:37.97]*muldeureoga neoegero nan
          너의 아픔까지 다 내 것이 됐나 봐
[00:43.57]neoui apeumkkaji da nae geosi dwaenna bwa
          차마 하지 못했던 그 말
[00:52.63]chama haji motaetdeon geu mal
          사랑한단 말도 숨길 만큼... 사랑해
[00:59.94]saranghandan maldo sumgil mankeum... saranghae
http://yunitakyuminshipper.blogspot.com/
          마음껏 울어도 받아줄게
[01:23.64]maeumkkeot ureodo badajulge
          그 사람 때문이라 해도
[01:31.27]geu saram ttaemunira haedo

          누군가를 기다리는 아픔은 누구보다 잘 아니까
[01:38.62]nugungareul gidarineun apeumeun nuguboda jal anikka

          *물들어가 너에게로 난
[01:52.65]*muldeureoga neoegero nan
          너의 아픔까지 다 내 것이 됐나 봐
[01:58.58]neoui apeumkkaji da nae geosi dwaenna bwa
          차마 하지 못했던 그 말
[02:07.20]chama haji motaetdeon geu mal
          사랑한단 말도 숨길 만큼... 사랑해
[02:14.38]saranghandan maldo sumgil mankeum... saranghae

          어쩌면 다행이야 너의 눈물 닦아 줄 사람 나인 것
[02:28.96]eojjeomyeon dahaengiya neoui nunmul dakka jul saram nain geot
          끝내 너 내 마음 몰라도 잠시 쉬다 떠난다 해도…
[02:43.52]kkeutnae neo nae maeum mollado jamsi swida tteonanda haedo…

          한 걸음쯤 뒤에 있을게
[03:02.21]han georeumjjeum dwie isseulge
          가던 길을 가듯이 천천히 걸을게
[03:08.01]gadeon gireul gadeusi cheoncheonhi georeulge
          애써 기다리는 게 아냐
[03:16.63]aesseo gidarineun ge anya
          어쩔 수가 없어 여기 놓여있을 뿐
[03:24.89]eojjeol suga eobseo yeogi nohyeoisseul ppun
http://yunitakyuminshipper.blogspot.com/
          너를 보며 눈을 맞추고
[03:31.69]neoreul bomyeo nuneul matchugo
          시시한 말에 웃고 사랑을 말하는 꿈
[03:38.05]sisihan mare utgo sarangeul malhaneun kkum
          너란 꿈을 꿀 수 있어서
[03:46.65]neoran kkumeul kkul su isseoseo
          내 가슴 한 켠에 있어줘서
[03:54.10]nae gaseum han kyeone isseojwoseo


[Indonesia]
Ketika aku diam – diam memperhatikanmu

Aku ingat semua hari yang tidak terhitung itu

Siang dan malamku semua tentangmu

Dan sekarang, itu sudah menjadi kebiasaan

Aku semakin terpesona olehmu

Bahkan rasa sakitmu, aku juga merasakannya
Kata – kata yang tidak sanggup aku katakan
“Aku sangat mencintaimu”
Kalimat yang sampai hari ini masih aku sembunyikan

Ketika kau menangis, aku akan memelukmu

Meskipun tangismu karena lelaki itu

Karena aku tahu, rasa sakit karena menunggu seseorang

Lebih dari siapapun

Aku semakin terpesona olehmu

Bahkan rasa sakitmu, aku juga merasakannya
Kata – kata yang tidak sanggup aku katakan
“Aku sangat mencintaimu”
Kalimat yang sampai hari ini masih aku sembunyikan

Mungkin ini bagus juga

Kenyataannya akulah yang menghapus air matamu
Meskipun kau tidak pernah tau apa yang kurasakan
Meskipun kau bersamaku ketika sakit kemudian pergi lagi

Aku akan selalu disana, satu langkah dibelakangmu

Meski aku melangkah dijalanku,
Aku hanya pelan berjalan disana
Aku tidak mencoba atau menunggu
Aku tidak bisa menolak, karena disinilah tempatku

Bermimpi bersamamu, menatap matamu

Tertawa karena hal lucu, berbicara tentang cinta
Untuk terus bermimpi dan mimpi itu adalah kamu
Untuk selalu didalam hatiku
Terimakasih
INDO TRANS BY : http://luminosky.wordpress.com/

SHARE SERTAKAN CREDIT!!
YANG COPAS JUGA SERTAKAN CREDIT PLEASE!! 
ARRIGATHOU MINA-SAN~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